토이스토리4 해외 후기 극찬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토이스토리4 개봉일 일주일도 안남았습니다

 

너무 기대되고 빨리 보고싶네요 ^^

 

 

저는 토이스토리 덕후이기때문에

제작 시작할때부터 기대하고 개봉일 만을 목빠지게 기다렸습니다

 

그런데.. 다른 영화들은 매체들에서 광고 엄청 하던데

토이스토리4는 예고편 광고를 본 적 없는거 같더라구요..

 

그래서 사람들이 언제 개봉하는지도 잘 모르더라구요

 

 

6월달이 되고서야 프랜차이즈에서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하면서 급 인기 상승!!!

 

오늘도 롯데리아에서 한정판 하루!!

 

 

 

 

와...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

 

저는 덕후이기때문에 1:1 사이즈 피규어들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사진 않았지만

소식을 듣고 정말 놀랬습니다

 

구하시는 분이 주변 지점에 전부 전화해봤지만..

재고 남아있는 곳이 없어서 구매 못하였다고 합니다

 

^^ 저는 뿌듯하더라구요

 

 

아직 토이스토리 죽지 않았구나!!

 

( 얼른 보고싶습니다... ㅠ )

 

 

 

아무튼!!

 

이번에 글 쓰는 목적이 이게 아닌데 말입니다.. ㅎㅎ;;

 

해외에서의 반응이 장난 아닙니다!!

 

유명한 리뷰어의 극찬 세례를 한번 보시죠

 

토이스토리4 해외 리뷰

 

 

 

벌써 감동이.. *^^*

 

이번에도 역시 웃음과 감동이 쏟아진다고 합니다

 

6월20일 !!

 

예매합시다 다들 ㅎㅎ

 

 

 

아 그리고 토이스토리4에 새 캐릭터 들이 많이 등장하니

 

2019/06/09 - [취미/영화] - 토이스토리4 새 캐릭터 소개

 

 

새 캐릭터들 소개 해 놨으니 보고 가세요~ ^^

 

 

 

토이스토리는 사랑 입니다 ㅠ.ㅜ

블로그 이미지

견생인생

반려견과 함께하는 24시인생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