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본격 영화 리뷰 >

청년경찰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!!

 

이번 소개해드릴 영화는 제가 정말 재밌게 본 오락영화

 

청년경찰  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포스터부터 강력하게 써있네요

 

올 여름, 최고의 오락영화!!

 

인정합니다

 

젊은세대라면 보시면서 많이 웃으실 수 있을 겁니다

 

부모님세대에게는.. 좀 가벼운 유머코드라 생각되네요

 

강하늘, 박서준 두 배우의 케미가 상당하고 ,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입니다

 

일단, 여성 관객들은 강하늘, 박서준 두 배우 이름만 듣고 보신 분들 많을 겁니다 ㅋㅋ

 

팬서비스? 같은 연출도 많다 느꼈습니다

 

 

 

BUT !! 오락영화로써 잘 만든 작품이라 생각됩니다

 

사실 주제가.. 굉장히 무겁고 가슴아프고 찝찝 하고..

 

 그 표현이 잘 못됐습니다

 

뭐.. 사회비판적인 표현 일 수도 있겠지만 좀 과했다고 느꼈습니다

 

 

영화 보는 중 유머코드에 많이 웃고

 

영화 끝나고 약간 찝찝한 기분이...?

 

영화는 영화 니까요

 

웃읍시다

 

 

 

 

 

그래도 저는 재밌게 본 영화는 맞습니다 ^^

 

관객수 565만명으로 흥행 성공한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
 

 

 

< 네이버 평점 >

 

 

 

 

 

 

< 평론가 평점 >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올 해 2019년 개봉할 ' 사자 ' 의 각본, 감독을 맡으신 김주환 감독님의 작품입니다.

 

 

 배우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영화 줄거리

 

 

 

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

 

인문계고 우등생 기준(박서준) , 과학고 수재 희열(강하늘)

 

이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경찰대학교에 입학한다.

 

 

 

 

기준은 가난한 형편으로 등록금이 안들기 때문에,

 

희열은 과학고에서 다 가는 카이스트는 진부하다 생각되어 특이하게 경찰대에 지원

ㅋㅋㅋㅋㅋㅋㅋㅋㅋ  

 

 

 

열정 가득한 스무살 둘은 가장 친한 친구가되어

 

연애사업을 위해 외출을 나갔다가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!!

 

목격자는 두 사람뿐

 

 

 

 

경찰에 신고하지만 부족한 증거와 다른 큰 사건에 묻혀 수사가 진행되지 않는다..

 

학교에서 배운대로

 

납치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시간!

 

 

기준과 희열은 직접 수사에 나서기로 한다.

 

하지만.. 조사하면 조사할수록 범죄 스케일이 엄청나다!!

 

 

열정 의욕충만 스무살 경찰대생들의 스펙타클한 이야기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화 청년경찰 보시는걸 추천 드리고요

 

두 배우의 케미만으로도 추천 드립니다 !!

 

 

몰랐는데..

의외로 악평이 많더라구요

 

영화보고나선 그냥 재밌는 오락영화라 생각했는데

 

다루는 주제가 주제인지라..

 

불편하셨던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

 

 

 

깊게 생각말고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^^

 

 

 

블로그 이미지

견생인생

반려견과 함께하는 24시인생

,